We are
Bethany
우리는 “베다니교회” 입니다!
40 Years of Grace,
New Hope for Bethany
1985년 9월 1일 장동찬 목사와 여섯 가정 성도들이 ‘갈보리 연합교회’라는 이름으로 가정예배를 드린 것이 베다니교회의 시작이다. 하나님의 은혜로 성장과 부흥을 거듭하여 1990년 웨인으로 성전을 옮기고 예배하면서 본격적인 베다니 웨인성전 시대를 열었다.
뜨거운 예배와 성경공부, 선교의 확장을 통해 뉴저지 한인사회에서 하나님 나라의 숲을 이루었으며, 여러 어려운 광야의 시기를 지나면서, 함께 모여 기도하며 오늘에 이르렀다.
제3대 백승린 담임목사가 부임한 이후 새로운 사역들을 통해 보다 건강한 교회 공동체로 성장해 나아가고 있다. 2025년, 베다니교회 창립 40주년을 맞이했으며 ‘40주년 찬양 콘서트’, ‘이웃과 함께하는 K-Culture&Food Festival’, ‘파송 및 후원 선교사 초청 선교대회’, ‘40주년 감사예배’를 통해 새로운 역사를 꿈꾸고 있다. “은혜의 40년, 새소망 베다니!”
OUR LEADER
백승린 담임목사
Lead Pastor | Rev. Sueng Lin Baik
저는 만남을 <신비>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계획에는 없었던 일이기 때문입니다. 세상 사람들은 만남을 <인연>또는 <우연>이라고 여기지만, 믿음안에서 살아가는 우리에게 우연이란 없습니다. 하나님의 주권 아래서 일어나는 모든 일에는 섭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뉴저지 베다니 교회의 3대 담임목사로서 섬기게 된 것도 전혀 뜻밖의 일이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계획 속에 있음을 믿었기에 순종하여 여기까지 왔습니다.
여러분도 마찬가지입니다. 어쩌다가 저희 홈페이지에 들어오게 된 것은 아닐 것입니다. 마음을 주신 분도 하나님이시고, 또한 연결시켜 주신 분도 하나님이십니다. 한 번의 접촉(Contact)으로 끝나지 않고 계속해서 접속(Connect)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하나님께서 이렇게 만나게 하신 이유를 알게 될 것입니다. 주님이 주시는 기쁨 가득한 믿음의 동행이 되리라 믿습니다. 여러분의 삶에 주님이 주시는 은혜와 평강이 가득하기를 축복합니다.
We are Global Methodist Church
GMC Mission is
to make disciples of Jesus Christ who worship passionately, love extravagantly, and witness boldly.
글로벌 감리교회의 사명은 열정적으로 예배하고, 더욱 더 사랑하며, 담대하게 간증하는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들을 만드는 것입니다.